정통 중국의 한의학을 체계적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진료실

일반인 원격진료

일반인 원격진료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코비드로 비대면의 생활이 새로운 정상생활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코비드 상황이 끝난다고 하여도 작금의 비대면의 생활이 새로운 정상생활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조만간 양자 콤퓨터와 양자 통신의 대중화로 상상할 수 없는 정보통신의 혁명이 일어날 것이며 그에 따른 AI의 발전은 인류 문명을 송두리째 바뀌어 놓을 것입니다.

따라서 비대면의 생활은 문화 전 방면으로 급속하게 확산될 것입니다.

따라서 의료의 진료에 있어서도 원격진료가 새로운 정상으로 자리잡게 될 날도 그렇게 먼 날이 아닐 것입니다.

그간 홈페이지나 이메일이나 유튜브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임상진료를 요청하는 사례들이 있어습니다만 원격진료시스템을 갖추지 못하여 이런 요청에 부응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번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면서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새로운 원격진료시스템을 갖추어 원견진료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전세계에 계신 환자분들이 직접 대면하여 진료하는 것과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의 시스템을 갖추고 환자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곳 캐나다는 워낙 광활한 곳이라 몇 시간을 차를 타고 나가도 한의원을 찾을 수 없는 오지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나, 또는 여러 번 근처 한의원에서 진료를 받았음에도 차도가 없는 경우나, 또는 난치병으로 일반 한의원에서 치료가 쉽지 않는 환자분들께서 우선적으로 원격진료의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분들은 우선적으로 주위의 가까운 한의원에서 진료를 받으시기를 권고드립니다.

캐나다, 한국, 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택배비 없이 지정된 금액을 결제한 후에 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과 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일반약재로 처방되어 달여진 탕약을 우송받게 됩니다.
캐나다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달빛한의원에서 직접 조제한 분말 한약을 우송받게 됩니다.

캐나다, 한국, 미국 이외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우송료로 캐나다 달라 50불을 추가 지급하여야 하며 약은 캐나다 달빛 한의원에서 직접 조제한 분말 한약을 우송받게 됩니다.